🚩🚩알아두면 좋은글🚩🚩
☑6월 3일까지 돈 안찾아가면 국고로 환수됩니다 다들 빨리 돈 찾아가세요!
☑현관에 '이것'은 절대로 두지 마세요! 당장 버리는게 좋습니다
☑매일 매일 "300원" 조건없이 받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진 대중적인 양약이 바로 활명수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의 위안 좋으신 분들이 많다는 반증이겠죠.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유독 취약해진 곳은 바로 위가 아닐까 합니다. 위장 질환은
염증서 위궤양 위암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어서 초기에 예방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는 산에서 나는 장어라는 별명이 있는 마입니다. 생마의 점액질 성분에는 뮤신 성분이 풍부해 위를 보호합니다. 많은 가열할 경우에 뮤신 성분이 파괴되므로 생으로 드시거나 우유와 꿀을 넣어 갈아드시면 좋습니다.
감자도 좋은데요. 아르기닌 성분이 위 점막을 보고 분비로 인한 손상과 염증을 막아줍니다. 감자는 생으로 즙을 내서 아침 저녁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솔라닌이라는 독성이 있기 때문에 하루 100mm 이상의 섭취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진흙 속 보물이라 불리 연근에도 뮤신 성분이 있어서 소화기관을 보호 하고 위장질환을 완화하기 때문에 역류성 식도염에에 좋습니다. 연근 속 함유된 성분이 대장암 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암세포를 죽이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매실입니다. 매실속 피루부산과 피크르산 위를 보호하고 해독작용을 해 소화기 질환을 막아줍니다. 함유된 카테킨산 성분이 위산의 과다 분비를 막아 소화기관을 정상적으로 움직이게 도움을 줍니다.
위장이 다른사람에 비해 좋지 않거나 위험이 있으신 분들은 찹쌀로 찰밥이나 죽을 만들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성질이 따뜻하므로 위장병이 있거나 체질적으로 몸에 열이 있는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브로콜리인데요. 기적의 원소라 불리는 셀레늄 함량이 매우 높은 식품 중 하나 입니다. 특히 위암과 위계양의 원인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줄이는 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