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일본라멘이 너무나 땡기던 어느날. 퇴근하자마자 노원에 달려가게되었습니다. 아오리의 행방불명 노원점에 가서 일본라멘을 먹기로 결정했거든요. 친구들과 함께 셋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노원근데 오랜만에 간건데 상권이 많이 죽은듯합니다. 코로나의 여파겠지요..

 

 

이전에 승리가 운영하던 아오리라멘인데 이름을 아오리의 행방불명으로 바꾸었더군요. 

 

 

일본식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서 메뉴판은 까먹고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우선 1인용식탁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요즘같이 코로나로 비대면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정말 좋은 시스템인거 같긴합니다. 가장 기본인 아오리라멘은 1인분에 8천원이고 자동결제시스템으로 결제를 해야됩니다.

 

이전에는 면의 꼬들함이랑 파선택하고 국물맛 이런거 결정하는게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완전히 시스템이 바뀐 모양입니다. 미소라멘도 있고 마제멘도 있네요. 

 

 

준비된 아오리라멘이에요. 라멘1개랑 세트메뉴 2개 시켰습니다. 세트메뉴는 아오리라멘이랑 밥이랑 음료수가 준비되어서 나온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요. 이전에 일본가서 먹던 그런맛이 생각났습니다.

 

 

이런 일본라멘은 약간 느끼해서 자주 먹는것보다는 가끔식 먹는게 진짜 최고인거 같습니다. 이상 아오리의 행방불명 노원점 후기였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조금 걸리는게 승리가 운영했다는거..? 근데 그러면 가게는 무슨잘못인가요.!! 여튼 맛있으니 됬습니다 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청양고추맛  (0) 2020.02.25
노랑통닭에 소주 한잔  (1) 2019.11.28
석촌호수 러버덕 갑자기 떠오르다  (0) 2019.11.23
치즈돈까스 도시락  (0) 2019.11.05
불타는 장작구이  (0) 2019.10.30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