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진달리 2019. 6. 16. 16:10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어렵지않아요





교차로신문은 일자리나 구인구직 부동산매물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입니다. 간혹 아침 출근길에 지하철역이나 버스정류장앞에 비치된 신문이 있어서 출퇴근길에 보시는분을 보곤 했었습니다. 이전에는 아주 대중적으로 많이 보셨지만 인터넷이 발달됨에 따라 종이신문의 수는 줄으든거같고 인터넷을 통해서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자북형태로 제공되는만큼 종이도 줄이고 필요한정보만 볼 수 있는게 더 좋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보는 인터넷신문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pc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으며 모바일로 보실분들은 모바일어플 교차로신문을 설치하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이용하실분들은 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검색하시면 누구나 쉽게 접속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앞서말씀드린것처럼 생활검색정보도 볼 수 있으며 부동산정보나 광고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화면입니다. 접속하시면 부동산, 교차로부동산과 교차로잡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우측에 보면 지역교차로 바로가기 아랫부분에 신문그대로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메뉴를 클릭하시면 신문을 그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방법



그대로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매일 매일 발행되고 있는 종이신문을 원형 그대로 바로 볼 수 있는곳입니다. 다양한 직장정보와 점포내용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신문은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서울권을 비롯하여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해외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메뉴는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권만 봐도 서울을 구별로 구분해서 볼 수 있습니다. 서울은 총 9개로 나눠져 있습니다. 강남교차로의 경우는 강남구와 서초구 과천일부분의 내용이 속해져 있습니다.




강북교차로는 도봉구, 노원구, 성북구, 강북구의 내용이 담겨져있으며 동서울교차로는 광진구, 성동구, 동대문구, 중랑구의 내용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경기권입니다. 경기도는 총 15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가능한 경기권의 경우 경기북부교차로는 의정부, 동두천, 양주, 포천, 연천, 철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이 많은경우는 각 지역명을 포함하고 있는 교차로도 있습니다. 




구리,남양주,가평,양평교차로는 남양주시, 구리시, 가평군, 양평군의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하남,광주,이천,여주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강원권입니다. 강원권은 총7개의 교차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강릉을 시작으로 하여 원주, 춘천, 태백, 동해삼척, 속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춘천의 경우는 춘천시, 홍천군, 화천군, 양구군, 인제군등 춘천과 인접해있는 지역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충청권입니다. 충청권은 12개의 교차로가 있습니다. 세종공주, 당진, 대전, 백제, 서산, 제천, 세종조치원, 천안/아산, 청주, 충주, 충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당진의 경우는 당진시, 합덕, 송악, 신평, 송산, 석문, 고대, 정미, 순성, 대호, 면천, 당진전지역 내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경상권이 가장 많은거 같습니다. 총 17개입니다. 경주, 구미, 김천, 김해, 대구, 밀양, 부산, 안동, 양산, 영주, 경산,영천, 울산, 진주, 진해, 창원, 포항, 한려 지역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해시의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경우 김해시, 진영, 진례, 장유, 상동, 생림, 대동 지역정보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마지막으로 전라권입니다. 전라권은 13개입니다만 특별한 경우로 제주시도 이곳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라권은 광양, 광주, 남원, 목포, 정읍, 군산, 순천, 여수, 익산, 전주 등의 전라도지역과 서귀포, 제주로 제주지역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해외권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교차로를 보실 수 있다는건데요. 해외권의 경우는 총 8개의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와이, LA,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토론토, 세부, 휴스턴지역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도 이렇게 잘 되어있는줄은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는 메뉴에서 내가 보고자하는 지역정보를 클릭하시면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가능합니다. 해당지역의 날짜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원하는날짜를 클릭하면 해당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차로는 토,일요일은 발행하지 않고 월화수목금 주5일로 발행되고 있습니다.





클릭하며 종이신문처럼 실물느낌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보시면 페이지번호를 선택해서 볼 수 있는 탭이 있습니다. 숫자페이지를 작성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해서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가능합니다. 스크랩도 가능하며 더 자세히 보고 싶은 부분은 마우스를 클릭하면 자동확대되어서 편안하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본 신문내용입니다. 이제는 종이신문이 아닌 인터넷으로 전자북형태로 보실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활용하여 원하시는 정보 얻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